검색사이트 등록은 꼭 해야하나요 ?

검색사이트 등록은 꼭 해야하나요 ?
홈페이지는 검색노출이 중요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후 반드시 검색사이트에 등록하셔야 할 곳으로는 네이버, 구글, 다음 등 입니다. 검색사이트에 등록하실 때 위 세 검색사이트는 필수로 등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홈페이지 주소가 짧고 쉬워도 URL주소를 기억해 방문하는 방문자는 아주 적습니다. 대부분은 검색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유입되는 방문자가 절대다수이므로 반드시 검색사이트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국내 검색순위는 네이버(Naver)가 부동의 1위로 70%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등록필수) / 구글(Google)은 모바일 기기 접속비중이 점점 올라가면서 함께 점유율이 높습니다. (역시 필수등록) / 다음은 검색의 점유율은 낮은 편이지만 지명도나 카페,블로그,지도검색 등으로 여전히 필수등록 사이트입니다. 다른 검색사이트들은 필요에 따라 등록하시면 됩니다.

검색사이트의 하단에 [검색/광고] 부분을 클릭하시면 누구나 쉽게 검색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사이트 등록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온웹은 다양한 방법으로 검색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온웹은 네이비신디케이션 작업과 네이버 이외에 구글,다음 등의 타 검색의 크롤링을 위해 사이트맵파일 제작과 XML 파일도 함께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온웹에서 제작한 홈페이지는 새로운 컨텐츠/게시물 생성시 자동으로 사이트맵(Sitemap)이 갱신되며 RSS 도 함께 자동 작성됩니다. 검색 최적화(SEO), 네이버신디케이션, 소셜공유 등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유입 방문객이 늘어날 수 있도록 제작합니다. 온웹은 좋은 홈페이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반응형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제작회사 #상위노출 #검색잘되는홈페이지 #SEO #검색사이트등록 #검색등록 #검색최적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홈페이지에 올릴 사진(jpg)의 크기나 파일용량을 줄이려면 어떻게 하나요?

[무료이미지시리즈-4] SplitShire

[홈페이지 제작가이드] 홈페이지 제작시 페이지수는 어떻게 계산하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