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유지보수가 꼭 필요한가요?


홈페이지 유지보수가 꼭 필요한가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홈페이지가 만들어지지만,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방치되고 있는 홈페이지가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제 기능과 역할을 못하는 홈페이지를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변경된 내용을 즉시 업데이트 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유지하고, 시스템의 정보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분야별로 관리하는데 유지보수의 목적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정보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비즈니스를 위한 기업의 홈페이지는 더욱 중요합니다. 홈페이지 유지보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기업 내부에 전문가가 없더라도 저렴한 비용으로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원하는 내용을 추가하거나, 수정, 삭제할 수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홈페이지들입니다. 

1. 지속적인 홈페이지 관리(모니터링) 및 오류수정이 필요한 홈페이지.
2. 최신 인터넷 기술에 비해 크게 낙후된 홈페이지 (플래시 사용, 모바일 미지원사이트 등)
3. 제작/업데이트 한지 1년 이상된 홈페이지 (스팸관리, 보안 등 점검필요)
4. 사업확장으로 웹사이트의 규모가 커지는 홈페이지 (확장 및 리뉴얼 검토)
5. 제작한지 1~2년이 지났는데 별 호응이 없는 홈페이지. (마케팅이나 SNS홍보 등을 제안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후 유지보수 계약 없이 웹상에 방치되었던 홈페이지라면 반드시 유지보수를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를 신규제작하실 경우엔 이미 견적서에 1년동안의 웹호스팅 비용과 유지보수 1년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로 추가의 비용을 내실 필요가 없습니다. 1년 후에 유지보수 연장시 견적서의 유지보수 비용(+웹호스팅 비용은 무료로 서비스)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유지보수 #홈페이지수정 #홈페이지관리 #홈페이지비용 #홈페이지견적 #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상담 #반응형홈페이지 #반응형홈페이지제작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스팸방지코드 음성지원(장차법)도 가능한가요?

나눔폰트를 홈페이지에 웹폰트로 사용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 올릴 사진(jpg)의 크기나 파일용량을 줄이려면 어떻게 하나요?